기사 메일전송
PC방 정부 대책 반발 “밤9시 이후 영업 할 것”
  • 기사등록 2021-01-18 23:31:21
기사수정

PC방 업계의 소상공인 단체 중 하나인 한국인터넷콘텐츠서비스협동조합이 정부의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2.5단계가 다시 2주 연장 되자 더이상은 정부의 정책에 동의할 수 없다며 영업 제한 조치 불복의사를 밝혔다.


▲ PC방 정부 대책 반발 “밤9시 이후 영업 할 것”


협동조합은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달 8일부터 실시된 거리두기 2.5단계가 다시 2주 연장되고 언제 정상영업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PC방 업계는 더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만의 고통을 강제하는 방역 정책에 동의할 수 없다”며 오후 9시 이후 영업을 재개하겠다고 밝혔다.


협동조합측은 “전기요금도 되지 않는 재난지원금으로 고통을 감내하라는 정부의 무책임한 정책과 유사 PC방 영업을 방치하는 안일한 행정에 전 재산을 투자해 생업을 이어가는 PC방 사업주들은 이미 생존 한계에 이르렀다”면서 “PC텔과 스터디카페 등이 오후 9시 이후 PC방의 영업 제한 조치를 이용해 게임물을 제공하며 유사 PC방 영업을 하는 실정"이라면서 "심야에 청소년을 출입시키고 흡연도 방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누리꾼들은 “정부가 거리두기 정책을 명확히 다시 세워야한다 PC텔은 되고 왜 PC방은 안되냐(wg***)”, “모든걸 개인의지에 맡긴다면 차라리 더 낫지 않을까 싶네요. 맘대로 하고 걸리면 자기가 치료비 내고요. 어디서 확진자 나왔다하면 사람들이 알아서 안갈듯 (am***)”, “그냥 이래 죽으나 저래 죽으나 똑같다(qw***)”등의 댓글이 올라왔고 많은 네티즌들이 공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13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나래 기자 김나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