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디스 애널리틱스, 4개 부문 선도기업 지위 획득
  • 기사등록 2021-02-27 10:57:44
기사수정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차티스 리서치의 새로운 보고서에서 뛰어난 부문 선도기업(Category Leader)으로 올랐다.


▲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차티스 ALM 보고서의 4개 부문 모두에서 뛰어난 부문 선도기업 지위를 획득했다.


보고서 ‘자산부채종합관리 기술 시스템, 2021: 시장 및 벤더 판도’가 20여 개의 자산부채종합관리(ALM) 기술 시스템 업체들을 평가했으며 회사는 이 보고서 리스크테크 쿼드런츠의 4개 부문(ALM솔루션/ 자금이체요금 책정(FTP) 솔루션/유동성 리스크 관리(LRM) 솔루션/자본 및 대차대조표 최적화 솔루션) 모두에서 뛰어난 부문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벤더의 상품의 완성도와 시장 잠재성을 검토하고 구체적인 역량을 광범위하게 평가했고,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역량 다수가 ‘동급 최고’로 두각을 나타냈다.


전 세계 은행들이 회사의 솔루션을 사용해 대차대조표를 분석하고 최적화하고 있다. 고객사들은 대차대조표를 효과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리스크를 더 전체적으로 볼 수 있어서 더 나은 사업 결정을 내리게 된다.


올리비에 브러커 무디스 애널리틱스 수석 이사는 “이순간에도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은행들이 대차대조표에 더욱 더 강하게 집중한다”며 “우리 고객은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역량에 의존해 입지와 리스크를 평가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한 4개 부문 모두에서 얻은 부문 선도기업 지위는 이러한 필수적인 기능을 위한 우리의 완전한 솔루션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고객사의 대차대조표 관리를 향상시키고 시장 리스크와 신용 리스크 사이의 사일로를 연결하는 역량에 계속 투자하고 있다. 회사는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 ZM파이낸셜 시스템을 인수했다. 금융기관들은 증권 및 고정수입 분석, 신용 조정 ALM, 유동성 리스크 관리 등에 ZM파이낸셜 시스템의 솔루션을 사용해 대차대조표에서 리스크와 가치를 확인하고 추적 관찰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이러한 역량이 이 보고서에서 높은 평가 결과를 얻는데 기여했다.


한편,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개 기업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1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최안나 기자 최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