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DS, 금융ICT 전문가 인재 채용 나서
  • 기사등록 2021-03-05 00:05:49
기사수정

신한금융그룹의 ICT 전문기업인 신한DS가 금융ICT 전문가 채용을 위한 상반기 경력사원 모집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신한DS, 금융ICT 전문가 인재 채용 나서


채용 부문은 빅데이터, IT공통(PM, UX/UI 기획), 정보보호, ICT개발, ICT인프라, 경영관리(HRD)등 총16개 직군으로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역량 검사, 면접전형(1차·2차), 채용검진순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2차 면접을 제외한 모든 전형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지원서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한DS 채용 담당자는 “금융ICT 분야의 우수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고, 이번 채용을 통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축소된 채용 시장에 활기를 찾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17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