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푸드,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시기 나서
  • 기사등록 2021-03-16 00:30:55
기사수정

롯데푸드가 2021년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롯데푸드가 2021년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경력사원 지원접수는 오는 18일 저녁 6시까지 받으며 지원자격은 4년제 학사 학위 보유자로 3년이상 실무 경력자다.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성은 군필 혹은 면제자 외 국가유공자여야 한다. 모집분야는 △IR(경영기획팀) △인사/교육(인재육성팀) △기업문화(기업문화팀) △홍보(홍보담당) △상품구매(구매팀) △자재구매(구매팀) △설비투자 및 인프라구축(기술팀) 등 7개 직무다.


신입사원은 오는 17일부터 31일 저녁 6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영업관리 △생산관리 △시설관리 등 3개 직무로 자세한 절차는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lot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직무에서 경력직 채용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롯데푸드와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SG 경영에 대한 시장의 관심에 부합하기 위해 기존 사업을 친환경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안을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는 롯데푸드는 1958년 설립된 롯데그룹의 종합식품회사로 빙과, 식품소재, 식자재, 육가공, 유가공, 가정간편식(HMR) 등 다양한 식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오랜 역사 동안 다양한 제품으로 국민 식생활 수준을 높여오며 국내 식품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롯데푸드는 충청남도 천안 공장 제조 시설을 기반으로 대두유, 옥수수유를 비롯해 각종 유지를 가공, B2B 고객사에 납품하고 있다. 롯데푸드가 제조하는 유지는 요리용 외에도 빙과류, 과자류 등 다양한 식품의 원료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18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