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우수 인재 확보 나서
  • 기사등록 2021-04-12 11:36:12
기사수정

현대자동차가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와 신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인재 채용에 나선다.


▲ 현대자동차가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와 신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인재 채용에 나선다.


현대차는 오는 4월 28일까지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 모집 분야는 총 11개 분야로 △차량개발 △디지털엔지니어링 △자율주행 △인포테인먼트 △전자시스템 △ 연료전지 △전동화·배터리 △선행개발 △기술경영 △로보틱스 △디자인 등이다. 회사 측은 빨라지는 산업의 변화 속에서 우수한 인재를 채용, 핵심 기술 및 역량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원 자격은 관련 경력이 있거나 박사 학위 소지(예정)자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지원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 주도권을 강화하겠다”며  “앞으로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0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