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디생명공학, 중국 현지 신규 성형 효과 공동 브랜드 개발 및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21-04-30 12:42:34
기사수정

SNP 화장품 및 건강식품 전문 유통·제조 기업인 코스닥상장사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4월 28일 중국 화장품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해 아이디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 에스디생명공학 박설웅 회장, 아이디병원 박상훈병원장


이번 협약식에는 에스디생명공학 박설웅 회장과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이 참석하여 상호협력을 위한 로드맵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고 공동 브랜드 개발 및 사업확대를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2015년부터 중국 상해를 거점으로 화장품 및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에스디상해유한공사’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였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에스디상해유한공사와 아이디병원의 성형 효과 화장품 공동개발, 에스디상해유한공사가 추진 할 중국 내 플래그십 피부과 설립 지원, 한중 의료관광서비스 론칭 및 공동운영등의 구체적인 사업방향에 합의하였다. 그 일환으로 양사는 실질적 성형 효과 중심 화장품 브랜드를 신속하게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중국 내 청도와 텐징의 플레그십 스토어를 아이디피부과와 협업 스토어로 설립하고 운영할 계획이며, 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해 인적·물적 자원의 제공 및 업무 교류 등에도 뜻을 함께 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중국 7개 거점도시를 중심으로 7,000명의 대리상 및 점장을 통해 개발 예정인 콜라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며, 아이디병원의 우수한 글로벌 미용 기술을 통해 시장 확대 등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은 2008년 9월 설립하여 2017년 3월 코스닥에 상장함.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가장 큰 매출비중을 차지하는 품목은 마스크팩으로, 앰플, 애니멀, 발효 등 제품특성에 따라 마스크팩 제품을 구분하고, 이외에도 기초 스킨 케어 제품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또한 마스크팩 이외에 Lab+ 기초라인, 히든랩, 엠솔릭 등 화장품 브랜드 런칭과 건강기능식품 및 원료, 생활용품 등 글로벌 종합 뷰티&헬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