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로라월드, 어린이날 기념 특가행사 및 풍성한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21-05-03 17:26:35
기사수정

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전문 기업 오로라월드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가 할인’과 ‘랜덤박스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 토이플러스 어린이날 EVENT 이미지


특히,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린이날 기념행사 등 바깥 외출이 쉽지 않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아이들을 위해 신비아파트, 핑크퐁, 레고, 유후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자사 토이 전문점인 토이플러스 매장에서 4월 23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며, ‘콩지래빗 스페셜 디럭스 하우스’, ‘춤추는 아기상어 멜로디 매트’, 레고 등을 포함한 인기 상품 8종을 최대 40% 할인하는 특가 행사이다.

 

이와 함께 5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 이틀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랜덤박스에는 오로라월드 상품 3~4종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봉 전까지 어떤 상품이 들어있는지 알 수 없어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기대감을 선물할 예정이다.

 

토이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위치는 토이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연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매장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입장 시 체온 체크, 명부 작성, 손소독, 비닐장갑 구비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계획이다.

 

한편, 오로라월드는 올해 국내 유통사업 7년 차로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토이플러스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수익성을 극대화 시킬 계획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