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화학,현대오토에버,한국콜마 등 주요 기업 채용 발표
  • 기사등록 2021-05-06 23:11:44
기사수정

6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 채용 공고에 따르면 농·축협, LG화학, LG하우시스, 현대오토에버, 한국콜마, 베스핀글로벌이 인턴 및 신입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 캐치가 공개한 5월 2주차 신입사원 채용 소식 모음


전국 농·축협이 2021년 신규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 직급은 6급 초급으로 모집기간은 5월 10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이다. 모집지역은 경기, 강원, 충북, 충남세종,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인천, 광주, 대구, 부산, 서울, 대전, 울산으로 채용공고일 전일(2021.5.2.) 기준으로 본인·부·모 중 1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응시가능 주소지 내에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블라인드 채용의 일환으로 연령, 학력, 학점, 어학, 자격증 등의 항목을 입사지원서에 기재하지 않는다.


LG화학이 2021년 5월 첨단소재 사업본부 신입사원 수시 채용 중이다. 엔지니어링소재사업부, IT소재사업부, 전지소재사업부, RO필터사업담당, 구매센터_본부직속, 경영혁신_본부직속, 제조경쟁력강화_본부직속, HR_본부직속, 청주/오창공장에서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5월 11일 화요일 오후 2시까지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자격으로는 정규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2021년 7월 1일부터 1개월간 인턴십에 참여할 수 있는 자이다. 서류접수는 LG 그룹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


LG하우시스가 2021년 5월 대졸 신입사원 수시 채용 중이다. 모집 조직은 인테리어영업부문에서 국내영업, 주방욕실사업부에서 주방가구 제품개발 부문, 법인Staff에서 구매 부문이다. 모집기간은 5월 16일 일요일 오후 11시까지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자격으로는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학사 이상)이다. 제출방법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콜마가 2021년 상반기 채용전환형 인턴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연구, 품질관리, 생산관리, 영업, 경영지원, 제품개발 부문이다. 제출 기한은 5월 16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고, 인턴 근무기간은 7월 5일부터 3개월 동안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온라인), 1차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자격으로는 기졸업자 및 2021년 8월 졸업예정자로 7월부터 근무할 수 있는 자이다. 외국어(영어, 중국어 등) 능통자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을 우대한다.


현대오토에버에서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ICT, 차량전장 SW R&D, 차량응용 SW개발, IT영업/사업기획, 경영관리 부문이다. 모집시기는 5월 11일 화요일 오후 1시까지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인적성검사/직무역량테스트(코딩/과제), 면접전형(1차,2차), 채용검진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 시 전공에는 제한이 없으나, 지원자격으로는 학사/박사 학위 소지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이다.


벤스핀글로벌에서 2021년 대규모 신입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개발, 엔지니어, 기획, 영업 부문이다. 서류접수는 5월 21일 금요일 24시까지, 접수방법은 베스핀글로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1차면접, 필기시험/AI역량검사, 2차면접 순이다. 최종입사는 7월 초 예정이다. 근무요일 및 시간은 월~금 오전 9시부터 6시까지이고, 근무장소는 베스핀글로번 본사 (서울시 서초구) 또는 서울역 지점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상반기 시즌이 한창 무르익고 있다”며 “상반기 초기에 채용을 진행한 기업은 서서히 마무리 단계를 진행 중이지만 수시채용을 하는 기업들은 여전히 채용공고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는 편”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