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모레퍼시픽·현대오토에버 대졸신입, 카카오·SK 인턴 모집중
  • 기사등록 2021-05-07 23:24:06
기사수정

주요 기업 신입사원 수시채용 및 인턴모집 소식이 5월에도 이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과 현대오토에버, 한국수력원자력에서는 신입사원 채용을, 카카오와 SK브로드밴드, SK플래닛에서는 채용형 인턴을 모집한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주요 기업 채용소식을 전한다.


▲ 아모레퍼시픽·현대오토에버 대졸신입, 카카오·SK 인턴 모집중


아모레퍼시픽이 신입사원을 수시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마케팅커뮤니케이션 △E커머스 영업 △디자인 △인사 △인재개발 △재무이다. 공통 지원자격으로는 6월 4주차부터 7월까지 약 4주간 인턴 실습이 가능한 자, 영어말하기 또는 중국어 어학성적 보유자 등이다. 입사지원은 이달 19일(수)까지,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인턴십, 2차 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자세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아모레퍼시픽 채용 홈페이지 내 각 직무별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대오토에버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ICT △차량전장 SW R&D △차량응용 SW개발 △IT영업/사업기획 △경영관리이다. 지원 자격요건은 학사 또는 석사 학위 소지자 및 졸업예정자이며, 세부 필요/우대사항은 담당업무별로 상이해 별도 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인적성검사 및 직무역량테스트(코딩/과제), 면접전형(1,2차),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 입사 순으로 진행하며 입사지원서 접수는 이달 11일(화) 13시까지이다. 상세한 직무별 근무지와 자격요건은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수력원자력은 이달 21일(금)까지 대졸수준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사무 △기술(원자력, 신재생, ICT 등)에서 총 선발인원 157명을 모집하며 응시분야별 관련 자격증 및 면허 보유자,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다. 세부 자격요건은 각 직무별로 달라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전형절차는 1차 전형(사전평가, 필기전형), 2차 전형(인성검사, 면접) 순이다. 입사지원서는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SK플래닛과 SK브로드밴드는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먼저 SK플래닛은 △Engineering △Business △UX 부문 인턴을 모집하며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코딩테스트, 인터뷰, SKCT(심층역량검사), 합격자 발표 순이다. 입사지원 마감은 이달 20일(목) 15시까지, 인턴십은 7월 초부터 12월 말까지 총 6개월간 진행한다.


이어 SK브로드밴드는 △미디어 사업 △방송제작 지원 △마케팅 △글로벌 세일즈&마케팅 △네트워크 △Data Analyst △Data Scientist △재무 △HR △법무 △디자인 등 총 13개 분야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이달 16일(일)까지 입사지원서를 받고 서류전형 이후 필기전형, 면접전형, 인턴십(7~8월), 전환면접, 정규직 입사 순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SK Career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카카오 추천팀에서 2021 여름 인턴십을 모집한다. △개발 △분석분야 인턴사원을 선발하며, 지원자격은 하나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자, 6월부터 8월까지 인턴십 프로그램 근무 가능한 자 등이다. 이달 12일(수)까지 입사지원서를 받은 이후 1,2차 코딩테스트와 온라인 인터뷰 진행, 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전형절차를 진행한다. 1차 코딩테스트는 이달 15일, 2차는 22일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상세한 업무내용 및 인턴십 프로그램 내용은 카카오 영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3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