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씨엠에스에듀-청담러닝, 창의 융합 교육 프로그램 론칭
  • 기사등록 2021-05-12 11:09:38
기사수정

고교학점제, 성취평가제, 문·이과 통합 수능 등 교육 정책이 급변하며 학부모의 고민이 크다. 학생이 주도적으로 자기 관심사와 목표에 따라 학습을 이끌며 과정 중심의 평가에서 높은 성취도를 얻길 바라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교육적 변화에 맞춰 여러 영역의 지식을 융합하고 창의적으로 활용하는 ‘융합 사고력'을 키우는 교육이 필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 씨엠에스에듀-청담러닝, 동시 수강 멤버십 `씨.아너스` 론칭


이에 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와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창의 사고력 교육기업 청담러닝은 두 학원을 동시에 수강하는 학생을 위한 창의 융합 교육 멤버십 프로그램 ‘씨.아너스(C.Honors)'를 내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씨엠에스에듀의 수학·코딩·소프트웨어(SW) 기반의 융합 사고력 교육과 청담러닝의 언어(영어) 기반의 창의 사고력 교육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역량을 키우는 데 시너지를 낼 거로 기대하고 있다.


씨.아너스는 현재 양사를 동시 수강하거나, 6월 여름학기에 새롭게 동시 수강하면 가입할 수 있다.

씨엠에스에듀의 멤버십 적용 브랜드는 사고력 수학 학원 ‘CMS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 영재학교·KMO·교과 대비 등 최상위 수·과학 학원 ‘CMS영재관’, 사고력 온라인 클래스 ‘CMS ON 노이지(NO.ISY)’, CMS 대치영재관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CMS ON 엣지(ED.GE)’,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 코딩(C3coding)’이고, 청담러닝은 영어학원 ‘청담어학원’과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 창의 융합 독서 논술 프로젝트 ‘페이지 바이 페이지(Page by Page)’이다.


씨.아너스 멤버십 가입자는 상시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씨엠에스에듀 수강료 매월 5% 할인과 청담러닝 온라인 학습(i-learning) 매월 30% 할인을 제공한다.


멤버십 신규 가입자에게는 최초 1회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며, 내달 여름학기에는 학생 이름이 새겨진 고급 필기구 세트를 준다.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내달 여름학기 가입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준다. 씨엠에스에듀 여름방학 특강 1개 강좌 5만원 할인과 청담러닝 e-Library를 6∼8월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독권’을 제공한다.


씨.아너스를 가입하려면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수강하는 지점의 멤버십 운영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이후 멤버십 홈페이지나 씨엠에스에듀 센터를 방문해 멤버십 가입을 신청하면 된다. 신규생은 입학 테스트를 받고, 반 배정 후에 수강료 납부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씨엠에스에듀&청담러닝 이충국 겸임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은 자기 직업을 스스로 만드는 창작하는 인재로 자라야 한다”며 “수리, 코딩, 언어 역량을 토대로 생각하는 본질을 바꾸는 융합 사고력 교육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씨.아너스는 우리 아이들이 사고력과 창의력을 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씨.아너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와 청담러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엠에스에듀는 학원 운영업 및 교육 관련 서비스업을 목적으로 1997년 12월 '생각하는 수학교실'을 설립하여 2015년 11월에는 '씨엠에스에듀'로 상호 변경했다.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융합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문 교육기업으로, 수도권 주요지역의 사고력 및 영재 수학교육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확보했으며 18년부터 베트남 기업과 약10억원 규모의 계약을 맺어 현재 4000여명 이상의 재원생을 확보하여 로열티수익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