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씨엠에스에듀, WHY-G 론칭 기념 ‘아샘 동기부여 온라인 설명회’ 개최
  • 기사등록 2021-05-18 01:23:18
기사수정

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는 교과 수학과 사고력 수학을 결합한 WHY-G 과정 6월 론칭을 앞두고 ‘아샘 동기부여 온라인 토크콘서트’를 19일 11시 CMS에듀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 씨엠에스에듀가 WHY-G 론칭을 기념해 아샘 동기부여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수학 학습에 동기부여가 필요한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다. 석가탄신일 휴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돼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시청하면 도움 될 내용으로 구성했다.


1부는 ‘이것만 알면 수학 상위 1%’를 주제로 진행되며 수학 학습의 동기를 부여하고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관해 설명한다. 2부는 수학과 입시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주요 질의에 대해 답변하고 실시간 채팅으로도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3부는 학습 자가진단이 진행된다. 자가진단은 학생의 학습 성향에 대한 10개의 질문으로 구성되며, 이후 간단한 답변으로 성향이 분석된다. 진단 후 영재학교 합격생의 점수도 공개된다.


WHY-G는 CMS 영재관의 최상위 교과 수학과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사고력 수학을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을 수료하면 CMS 영재관으로 자동 승급된 수강생들은 CMS 영재관에서 진행하는 학생 동기부여 프로그램 ‘아샘(兒-SAM : Scholastic Aptitude Mentor)’을 경험하게 된다.


아샘은 학생의 학습 동기 유발을 위해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조언하고 생활까지 관리하는 CMS 선생님의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CMS 영재관 출신 영재학교·자사고·특목고 합격생들에게 이미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WHY-G 과정 수강생에게도 아샘 동기부여 프로그램을 적용해 수학 학습의 필요성을 인지시키고, 학습 동기를 높여 CMS 영재관으로 진입한 후에도 최상의 결과가 나오도록 이끈다는 계획이다.


CMS 영재관에서 아샘을 경험한 정 모(한국과학영재학교 2학년) 군은 “성적이 기대 보다 나오지 않았을 때 CMS 선생님과 상담하며 힘을 얻었다. 효과적인 학습법도 많이 알려주셔서 실력 향상에 도움이 컸다”고 밝혔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교육과 입시환경이 변화하면서 융합적 사고를 키우는 교육이 중요하다. WHY-G가 효과적으로 미래를 대비하는 수학 학습의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라며 “CMS의 콘텐츠를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동기부여 프로그램 아샘이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예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선착순 예약하기, 방송 중 WHY-G 로고 캡처하기, 설명회 후기 작성 등이다. 예약과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3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