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랩지노믹스-시크릿다이렉트, 유전자분석 서비스 사업 확대 맞손
  • 기사등록 2021-06-28 11:25:35
기사수정

분자진단 헬스케어 전문기업 랩지노믹스는 미국 애리조나에 본사가 위치한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 시크릿다이렉트와 소비자대상 직접(DTC) 유전자검사서비스를 런칭하는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 분자진단 헬스케어 전문기업 랩지노믹스는 미국 애리조나에 본사가 위치한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 시크릿다이렉트와 소비자대상 직접(DTC) 유전자검사서비스를 런칭하는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시크릿다이렉트는 미국, 멕시코에 이어 2012년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2013년 캐나다, 2014년 호주, 2015년 일본, 독일 지사를 오픈하는 등 세계 약 60개국에 600여개 전문매장을 통해 건강,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이다.

 

랩지노믹스는 시크릿다이렉트가 미국에서 운영하는 클리아 랩(CLIA Lab) 네트워크에 유전자 분석기술을 적용하고, 시크릿다이렉트 온라인 채널과 해외법인 9곳(미국, 멕시코, 한국, 캐나다, 호주, 일본, 콜롬비아, 베트남, 홍콩 등)을 통해 맞춤형 스킨케어 및 건강관리 솔루션을 동시에 런칭할 계획이다. 랩지노믹스와 시크릿다이렉트가 공동 개발한 유전자분석 서비스는 피부와 건강 관련 유전자 항목을 분석해, 고객이 본인에게 적합한 피부 및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회사관계자는 “랩지노믹스의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NGS)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직접의뢰 유전자검사 서비스가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시크릿다이렉트와 만나 개인건강 관련 유전자 검사 대중화와 맞춤형 피부 및 건강관리가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한다” 면서 “전 세계적으로 개인 유전체 분석서비스 기반의 맞춤형 건강관리 시장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만큼 해당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랩지노믹스는 스킨케어 관련 유전자 검사뿐만 아니라 향후 개인맞춤 영양관리, 식습관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업체들과 협력해 개인맞춤형 유전자 검사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7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