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로라월드, 더 얇고 시원해진 ‘썸머 마스크 시리즈’ 런칭 반값특가
  • 기사등록 2021-06-30 11:28:26
기사수정

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039830)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닥터스마일케이가 더 얇고 시원해진 “썸머 마스크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라인은 ‘컬러블 스킨 마스크’와 ‘KF80 프레시 라이트 마스크’이다.

▲ 오로라월드 ˝닥터스마일케이 썸머마스크 시리즈˝ 출시


‘컬러블 스킨 마스크’ 는 항균 99.9% 겉감을 사용한 총 6가지 컬러 마스크로 마스크에 다채로운 컬러를 입혀, 오늘의 기분 또는 데일리룩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라이트 컬러 시리즈인 라이트 옐로우, 라이트 핑크, 민트 색상은 미듐(M) 사이즈, 딥 컬러 시리즈인 브라운, 퍼플, 베이지 색상은 미듐(M), 라지(L) 2가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KF80 프레시 라이트 마스크’는 2D 새부리형 구조로 입과 마스크 사이의 공간을 만들어 숨쉬기 편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기존 4중 구조 필터에서 3중 구조 필터로 변경하여 더 얇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KF80 식약처 허가로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를 차단해준다.

 

닥터스마일케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 저자극 안감 사용이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으로, 아기 기저귀에 사용되는 써멀본드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하여 연약한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실제 닥터스마일케이 마스크에 사용된 원단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최근 세계적 인정기준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등급인 ‘Excellent’를 획득하여 피부에 안전한 저자극 제품임을 판정 받았다.

 

한편, 닥터스마일케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25일까지 약 한 달간 닥터 스마일케이 공식 네이버 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을 통해 반값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 상세 정보는 닥터스마일케이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7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