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차, 정보 보안 역량 강화 위한 채용 나서
  • 기사등록 2021-07-04 22:27:23
기사수정

현대자동차가 정보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해 인재 채용에 나선다.


▲ 현대차, 정보 보안 역량 강화 위한 채용 나서


현대차는 7월 11일(일)까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 보안 분야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차가 정보 보안 분야 인재 영입에 나선 것은 최근 국내외 고객 대상 웹사이트에 대한 사이버 공격의 위협이 날로 높아지고, 커넥티드카 보급 증대로 첨단 보안 기술이 요구되는 한편, 업무 시스템의 클라우드화 및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재택근무 등 임직원의 근무 환경이 크게 변화한 데 따른 것이다.


모집 직무는 총 6개로 경력 사원은 △보안 아키텍처 △이상 징후 분석 시스템 개발 △이상 징후 분석 및 대응 △보안 기술 기획 △침해 사고 대응 등이다. 신입 사원은 △위험 예방 및 보안 분석 분야다.


모집 대상은 올해 입사할 수 있는 대졸 이상의 경력자로,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 세부사항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입 사원은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다.


현대차 담당자는 “기업의 정보 보안 분야는 앞으로 더 복잡해지고,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커넥티드카와 자율주행 등 IT-전장 기술 비중이 높아지는 자동차 분야에서는 정보 보안 분야의 역량을 갖춘 인재 확보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