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씨엠에스에듀, 초등 융합 사고력 수학 '올라' 시리즈 시판
  • 기사등록 2021-07-13 11:37:52
기사수정

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는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 '올라(HOLA)' 시리즈 전권을 개발하고 9일 시판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 (사진= 씨엠에스에듀) 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는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 `올라(HOLA)` 시리즈 전권을 개발하고 9일 시판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올라는 초등 1~5학년 대상의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이다. CMS 사고력관 특강 교재로 사용 중인 올라 1~4단계에 '올라 주니어'를 이달 새롭게 출간하면서 전권을 갖추게 됐다.


올라 주니어는 단계별 수·연산, 도형 각 1권으로 구성되며 전체 10권으로 CMS 사고력 수학 주제와 연결되는 수·연산과 도형 단원으로 구성된다.


각 단원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생활 소재 문제로 시작해 개념을 융합하고 확장하기까지 사고력 발달 단계를 따라간다.


학생들은 문제 속에서 발견한 수학 개념에 관해 활발하게 이야기하고 그림으로 표현하면서 창의적인 해결 방법을 찾는다.


단순히 문제 해결에 머무르지 않고 단원별 대표 유형, 경시 빈출 문제, 틀리기 쉬운 문제 등 여러 문제를 접하면서 수학 개념을 확립한다.


나아가 수학퍼즐, 탐구문제 등을 해결하며 두 가지 이상 개념을 융합적으로 활용하고, 서술, 코딩, 산출물 구상 등 창의성을 요구하는 문항을 해결하면서 자기만의 사고력 수학 포트폴리오도 갖출 수 있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미래는 창의적 알고리즘을 생각하는 인재를 원한다. 올라는 수학적 개념을 다른 지식과 융합하고, 창의적 알고리즘으로 생각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올라 시리즈는 교보문고, 예스24, CMS 사고력관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9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