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글루시큐리티 SIEM 솔루션, MS 애저마켓플레이스 등록
  • 기사등록 2021-07-20 12:26:04
기사수정

이글루시큐리티가 SaaS형 SIEM 솔루션을 출시하며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다.


▲ (사진=이글루시큐리티) 이글루시큐리티가 통합보안관제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


인공지능(AI) 기반 정보보호 선도 기업 이글루시큐리티는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보안관제(SIEM) 솔루션 ‘스파이더 티엠 온 클라우드(SPiDER TM on Cloud)’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록된 SPiDER TM on Cloud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설계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방식의 SIEM 솔루션이다.


에이전트 설치만으로 온-프레미스와 MS 애저 클라우드 상의 보안 앱에서 생성된 보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저장·연계 분석할 수 있다. 애저 고객들은 솔루션 도입 및 관리의 부담을 해소하면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보안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MS 애저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시작으로 다른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및 공공사업 참여를 통해 클라우드 SIEM 솔루션 제공을 확대할 방침이다.


또한 산업별로 특화된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와 데이터 전처리 기능 등을 포함한 인공지능(AI) 모듈 제공에도 힘을 싣는다. 중장기적으로는 AI 보안관제, 취약점 진단 등 다른 솔루션도 SaaS 형태로 제공하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할 전략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전 세계적인 클라우드 전환에 발맞춰 공격자들도 클라우드로 눈길을 돌리면서 클라우드를 노리는 보안 위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SaaS 방식의 보안 솔루션을 확대 제공하며 국내외 고객들의 안전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29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