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젠,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 기사등록 2021-07-26 23:13:37
기사수정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2)’의 사전예약 인원이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사진)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화면


웹젠은 22일 ‘뮤 아크엔젤2’의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접수와 CBT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신청 인원은 5일 만에 100만을 기록했다. 참가자들은 뮤 아크엔젤2의 주요 콘텐츠인 ‘집단 육성 시스템’과 사전예약과 함께 자동으로 응모되는 CBT 참가 기회에 주목했다.


웹젠은 사전예약 접수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뮤 아크엔젤2의 게임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되며 플랫폼마다 별도로 사전 예약을 접수하면 각각의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도 있다.


여기에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마련돼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흑마법사·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는 특성까지 더해져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전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3개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 등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을 강화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CBT 및 정식 출시 일정은 사업 일정에 맞춰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과 CBT 응모 등에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0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