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수 복지에 높은 초봉’ 웹케시 그룹, 하반기 채용 나서
  • 기사등록 2021-08-06 11:11:53
  • 수정 2021-08-06 11:13:54
기사수정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그룹이 8월 16일까지 2021년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 웹케시그룹이 2021년도 하반기 신입,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웹케시그룹은 이번 공채를 통해 △개발 △사업 △상품 △영업 △시스템 운영 △행정 △인사 등 7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 지원은 8월 16일까지 웹케시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 이후 인성 검사, 코딩 테스트(개발 직무) 및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선발한다.


지원자는 서비스 및 프로그램 개발부터 모바일 자산 관리 서비스 설계, 모바일 상품권 기획 등 최근 관심이 뜨거운 산업과 직무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다. 신입 위주 선발로 코로나19로 취업난을 겪는 이들에게 원하는 직군에서 일하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신입직의 경우 3개월의 인턴 기간을 거친 뒤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경력직의 경우 정규직으로 채용되고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적용된다. 직무 및 배치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의 회사로 소속이 결정되며 웹케시그룹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95% 이상이다.


웹케시그룹은 코스닥 상장 국내 1호 핀테크 기업 웹케시를 주축으로 B2B 핀테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같은 그룹사인 쿠콘 역시 올 4월 코스닥에 상장해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무증빙 경비 지출 관리 솔루션 및 비플제로페이 상품을 제공하는 비즈플레이 등을 그룹사로 두고 있다.


웹케시그룹은 임직원의 경쟁력 향상과 휴식을 위해 다양한 복리 후생을 제공한다.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임직원 콘도 운영, 주택 자금 이자 지원, 기숙사 운영, 상설 아카데미 운영, 자녀 학자금 지원, 경조사 지원, 선택적 복지 지원 운영, 탄력 근무제·시간 선택제 등을 통해 직원들이 최고의 복지를 누릴 수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웹케시그룹 채용 담당자는 “이번 공채는 최근 빠르게 부상하는 여러 산업에서 웹케시그룹과 함께 성장해갈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 중”이라며 “B2B 핀테크 분야에 꿈과 열정을 가진 많은 분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1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