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Yili, 4년 연속 세계 최고의 유제품 업체로
  • 기사등록 2021-08-16 13:24:11
기사수정

Brand Finance가 가장 가치 있고 강력한 식품 및 음료 브랜드에 관한 연례 보고서를 지난 10일 발표했다. '가장 가치 있는 10대 유제품 브랜드'에서는 중국의 Yili가 올해도 1위를 차지했다.


▲ (사진) Brand Finance가 가장 가치 있고 강력한 식품 및 음료 브랜드에 관한 연례 보고서를 지난 10일 발표했다. `가장 가치 있는 10대 유제품 브랜드`에서는 중국의 Yili가 올해도 1위를 차지했다. Yili의 브랜드 가치는 11% 증가한 미화 96억 달러를 기록했다. Yili는 강력한 혁신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잠재력 측면에서도 4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유제품 업체로 선정됐다.


Yili의 브랜드 가치는 11% 증가한 미화 96억 달러를 기록했다. Yili는 강력한 혁신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잠재력 측면에서도 4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유제품 업체로 선정됐다.


Yili는 작년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했다. Yili 그룹 CEO Zhang Jianqiu는 Brand Finance에 "Yili는 '고객 우선'이라는 원칙을 고수하고, 세계적인 비전을 유지함으로써 혁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공급했다"고 밝혔다. Yili는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로부터 인정과 신뢰를 받았고, 이는 Brand Finance 순위에서 회사가 최고의 성적을 올리는 데 일조했다.


지금까지 Yili는 품질을 생명선으로 여기고, 100% 안전하고 건강한 유제품을 생산하는 데 전념했다.

Yili는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2021년 아시아 브랜드 풋프린트 보고서에 따르면, Yili는 브랜드 침투율 92.2%, 소비자 범위 13억 명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FMCG 브랜드가 됐다고 한다. Yili는 6년 연속으로 가정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소비자의 건강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는 품질 요건을 높였고, 유제품 시장에서 점점 더 다양한 수요를 보였다. Yili는 빅 데이터를 십분 활용함으로써, 소비자 수요에 대한 통찰을 실시간으로 확보하고, 제품 혁신과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했다.


현재 Yili는 20개가 넘는 하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그중 AMBPOMIAL과 Yili Pure Milk의 연간 매출 수입은 200억 위안을 돌파했고, Satine과 Yili Youngfun의 연간 매출 수입은 100억 위안을 돌파했다.


Yili는 5개 대륙 33개국에서 파트너를 확보했다. Yili는 세계적 입지를 키우는 한편, 뉴질랜드에 두 개의 생산 및 가공기지를 설립했다. 또한, Yili는 세계적인 혁신 자원을 모아 신제품에 대한 연구개발을 지속해서 추진할 Yili 유럽 혁신센터, 미·중 식품지혜밸리, Yili 오세아니아 혁신센터를 설립했다.


2021년 Brand Finance 식품 및 음료 보고서에 따르면, "Yili는 혁신과 오랜 연구개발 투자를 바탕으로 신제품과 최적화를 향해 다시금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 아시아와 해외에서 새로운 지역으로 더욱 확장한 결과, Yili 브랜드의 강력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2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