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온라인 경품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21-08-17 10:21:59
기사수정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내년 봄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콕’ 방학을 보내는 어린이들을 위해 집에서 레고랜드와 함께 여름 방학을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집콕 여름 방학을 위한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집에서만 여름 방학을 보내는 어린이들에게 아쉬움을 달래고, 풍성한 레고 경품으로 신나는 홈캉스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인스타그램 포스팅 댓글 창에 친구, 가족 등의 계정을 태그하면 집에서 먼저 만나 보는 LEGOLAND!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총 7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집에서도 알찬 홈캉스를 즐길 수 있는 레고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경품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들어서는 놀이기구나 어트랙션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레고 시리즈 제품들로 마련됐다.


레고랜드 테마파크 내 7개의 클러스터 가운데 중세 시대의 왕국을 테마로 하는 ‘레고캐슬’, 해적들의 모험이 펼쳐지는 ‘파이러츠 쇼어’, 미니 피겨들이 모여 사는 대도시인 ‘레고시티’ 등 각 구역에서 실제 만나볼 수 있는 중세 시대의 성, 해적선, 경찰 고속도로 체포 작전 등 총 3종의 레고 시리즈 제품을 1등부터 3등까지 경품을 증정한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2022년 상반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개장 소식이 알려지면서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레고랜드의 개장을 기다리는 어린이들에게 간접적으로나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무엇보다 장기화하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지쳐 있을 우리 소비자들에게 작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온라인 이벤트 외에도 앞으로 고객들과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내년 공식 개장으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서 더 많은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 위에 건설되는 최초의 레고랜드이자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전망이다.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레고랜드 호텔과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 구역은 모두 내년 상반기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에 건설되고 있으며, 개장 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40여개의 놀이기구 어트랙션들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건설되고 있으며 2022년 상반기 개장 예정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2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