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젠, ‘뮤 아크엔젤2’ CBT 종료... 2만명의 평가는
  • 기사등록 2021-08-19 00:49:25
기사수정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 (사진재공= 웹젠)


웹젠은 8월 12일~16일 5일간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다. 100만명이 넘는 사전 예약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만 명이 참여했으며, 뮤 아크엔젤2 출시 전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했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는 다양한 CBT 후기가 올라오며 참여자들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3개 캐릭터를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집단 육성 시스템’에 큰 흥미를 보였다. 다양한 조합에 따라 콘텐츠마다 다른 양상을 보인다는 것이 색다른 재미를 준다는 평가다.


그 외에도 성장 속도가 빨라 실시간으로 강해지는 캐릭터의 성장을 보는 재미가 있으며, ‘뮤(MU)’ 시리즈의 향수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는 긍정적인 후기가 주를 이뤘다.


웹젠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게임 내 콘텐츠 완성도를 점검한다. 또 출시 이후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수집한다.


웹젠은 9월 중에 뮤 아크엔젤2를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길드·보스·던전 등 전작의 감성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웹젠은 7월 22일부터 뮤 아크엔젤2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 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된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총 15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등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소셜 미디어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게시글 링크를 웹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CBT와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최안나 기자 최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