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점핏, “놀면 뭐하니, 프로필 작성하고 치킨 먹자”
  • 기사등록 2021-08-29 14:52:28
  • 수정 2021-08-29 14:53:39
기사수정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이 사회, 경제 전 분야로 확산되면서 이에 대응할 IT 서비스 개발인력 찾기가 채용시장의 화두인 가운데, IT개발자 전문 채용 플랫폼 ‘점핏(Jumpit)’이 숨은 인재 찾기에 나섰다.


▲ (자료제공=점핏) 점핏 프로필 작성 이벤트 진행


점핏에서는 오는 9월 22일까지 점핏에 회원가입한 사용자 대상으로 ‘프로필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본정보, 기술스택, 직무 등의 간단한 프로필 항목을 작성하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한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휴가 및 추석연휴 시즌을 맞아 취업이나 이직 준비를 하는 개발자들이 자신의 기술 역량을 기업에게 알리고, 기업들은 유능한 개발자들을 채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에 발표하며, 25명씩 랜덤추첨으로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점핏 프로필은 개발자 친화적인 것이 특징으로 기술스택이 필수 항목으로 들어가 있어 전문성을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노션, 깃허브 등 개발자가 많이 활용하는 워크스페이스, 호스팅 플랫폼 등을 링크로 추가할 수 있어 포트폴리오를 보다 풍부하게 만들 수 있다.


점핏 운영 총괄을 맡고 있는 사람인HR의 방상욱 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전문 기술스택을 기업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재정비하고, 본인 직무와 기업을 효과적으로 매칭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을 운영하는 사람인HR(143240)이 론칭한 ‘점핏(Jumpit)’은 개발자 채용을 전문적으로 하는 채용 플랫폼 어플리케이션으로 직무에서 사용하는 ‘기술스택(IT 개발 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와 프레임워크)’을 기반으로 채용 공고 게재와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예컨대 ‘백엔드 서버 개발자’ 채용 시 ‘Python’이나 ‘JAVA’ 등의 기술스택을 함께 공고에 등록하면, 지원자가 기술스택을 기준으로 필터링을 해 적합한 공고를 찾을 수 있는 것. 이 밖에 기업 소개, 개발자의 일하는 방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점핏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점핏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3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