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DCX, 기업공개 증권신고서 제출
  • 기사등록 2021-09-14 00:31:53
기사수정

혁신 기업과 우량 기업을 대상으로 고성장 디지털 고객 경험 솔루션을 공급하는 TDCX가 클래스A 보통주로 구성된 미국예탁주식 상장안을 다룬 F-1 양식의 증권신고서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다고 7일 발표했다.



▲ (사진) TDCX


TDCX는 뉴욕증권거래소에서 종목 코드 ‘TDCX’로 ADS를 공모할 계획이다.


ADS당 보통주 수와 ADS 공모량 및 공모가격의 범위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골드만삭스앤코와 크레디트스위스시큐리티USA가 공동 주관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투자 설명서를 통해서만 이뤄지며, 추후 아래 기관에서 예비 투자 설명서 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한편, TDCX는 혁신 기업과 우량 기업을 대상으로 고성장 디지털 고객 경험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옴니채널 CX 솔루션과 판매 및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콘텐츠 감시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 서비스, 디지털 광고, 미디어, 일용소비재(FMCG), 기술, 금융 서비스, 핀테크, 정부, 비정부 기구, 게임, 전자상거래, 교육 분야의 클라이언트들과 함께 성공을 일구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TDCX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중국, 일본, 인도, 루마니아, 스페인, 콜롬비아에 지사를 마련해 국제적 입지를 다졌으며, 클라이언트의 전 세계 고객들에게 20여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TDCX는 270건을 웃도는 수상 이력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