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로라월드, ‘신비아파트’ 시즌 4 완구 21종 선보여
  • 기사등록 2021-09-16 15:23:24
기사수정

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시즌 4 방영에 발맞춰 완구 21종을 출시한다.


▲ (사진) 고스트볼Z 번개큐브

 

오늘(16일) 저녁 8시 첫 방영이 예정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어둠의 퇴마사’는 시즌 1부터 지속적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호러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시즌 3 방영 당시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대 시청률인 10.2%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시즌 4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이 귀신 소환 무기 ‘고스트볼Z’로 귀신들을 물리치고 암흑 속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오로라월드에서 선보이는 ‘고스트볼’ 패키지는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가 사용한 아이템을 실제 완구로 제작한 것으로 ▲고스트볼 ▲피규어 2종 ▲속성큐브 ▲캐릭터 딱지 등이 포함되어 있다.

 

기존 제품과 달리 진동/회전 다이얼 기능이 추가되고, UV 라이트 기능으로 피규어 정면을 비추면 숨겨진 문양이 등장하는 등 어린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놀이요소를 강화했다.

 

오로라월드는 이외로도 피규어 세트, 플레이 세트, 스페셜 세트, 봉제인형 등 다양한 종류의 신비아파트 완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오로라월드는 제품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온라인몰 ‘토이플러스’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10%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