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징가, ‘팜빌3’ 출시 앞두고 맛보기 동영상 공개
  • 기사등록 2021-09-23 14:06:47
기사수정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이자 인기 모바일 게임 프랜차이즈 ‘팜빌(FarmVille)’ 개발사인 징가가 출시 예정인 모바일 타이틀 ‘팜빌3’의 ‘맛보기 동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 징가, 모바일 게임 ‘팜빌 3’ ‘맛보기 동영상’ 공개


이 동영상은 몽글몽글한 양과 춤추는 소 등 농장에서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는 동물들의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상호 작용을 보여준다.


2009년 출시된 팜빌 프랜차이즈는 ‘팜빌2: 컨트리 이스케이프(Country Escape)’, ‘팜빌2: 트로픽 이스케이프(Tropic Escape)’ 등 잇단 후속작 출시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팜빌3에 새로 추가된 대표적 기능은 말, 돼지, 알파카, 북극 여우 등 150여종의 귀여운 아기 동물을 키우고 번식시키는 것이다.


20초 분량의 프리뷰 동영상은 송아지가 태어나 기뻐하는 소 가족으로 시작해 부모의 사랑 속에 깡총깡총 뛰노는 새끼양으로 이어진다.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풍경은 아름답게 꾸며진 시골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이 곳에서 동물들은 친절한 농부와 주변 환경과 상호 작용을 통해 농장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팬들은 20일부터 줌 배경과 재미있는 사실에 기반해 동물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비롯해 재미있는 소셜 기능과 함께 팜빌3의 흥분과 기쁨을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징가는 게임을 통해 세계를 연결한다는 사명을 추구하는 세계 굴지의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세계 175개 이상 국가 및 지역에 광범위하게 진출해 있다.


징가는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Empires & Puzzles™), 헤어 챌린지(Hair Challenge™), 해리 포터: 퍼즐 앤 스펠(Harry Potter: Puzzles & Spells™), 하이 힐스!(High Heels!™), 마지 드래곤!(Merge Dragons!™), 머질 매직!(Merge Magic!™), 퀸 비(Queen Bee™), 툰 블라스트(Toon Blast™), 토이 플라스크(Toy Blast™),워즈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를 포함해 모바일로 40억회 이상 다운로드 된 인기 게임 프랜차이즈의 여러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선도적 모바일 광고 및 수익화 플랫폼인 차트부스트를 보유한 징가는 규모에 따라 광고와 수익을 최적화하는 업계 선도적인 차세대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2007년 설립된 징가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