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줌, 미팅 솔루션 부문 6년 연속 리더 자리에
  • 기사등록 2021-10-13 19:55:46
기사수정

줌이 가트너 2021 매직 쿼드런트 미팅 솔루션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이로써 줌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미팅 솔루션 부문에 일곱 번째 이름을 올리고 6년 연속 선두 자리를 차지했다.


▲ (자료)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미팅 솔루션 부문


가트너는 매직 쿼드런트 미팅 솔루션 부문에서 기업 총 15곳을 분석했고 줌을 리더로 선정했다. 줌은 올해 미팅 솔루션 부문의 핵심 역량으로 꼽힌 학습과 교육, 외부 프레젠테이션, 웨비나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줌은 줌 회의(Zoom Meetings), 줌 비디오 웨비나(Zoom Video Webinars), 줌 룸(Zoom Rooms) 솔루션을 통해 기존 형태는 물론 새롭게 정의되고 있는 가상 회의 시나리오까지 다양하게 충족시킨다.


에릭 위안 줌 CEO는 “줌이 올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미팅 솔루션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돼 기쁘다. 줌은 개인 창업가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엔터프라이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즈니스의 커뮤니케이션을 단순화하고 향상한다”며 “수많은 조직이 줌이 제공하는 끊김없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플랫폼을 신뢰해 주심에 겸허함을 느낀다. 협업에 대한 새로운 수요를 만족시키고 나아가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기 위해 플랫폼 혁신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줌은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서로 연결되고, 상상하는 미래를 설계하도록 돕는 사용자를 위한 플랫폼이다. 줌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비디오를 기반으로 출발한 업계 유일의 플랫폼으로, 줌은 혁신의 표준을 이끌고 있다. 줌은 개인 사용자, 중소기업,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등에 직관적이고, 확장적이며,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2011년 설립한 줌은 나스닥 상장사로, 미국 캘리포니아 산 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최안나 기자 최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