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이크로디지탈, 12억규모 바이오분석장비 중국 진출
  • 기사등록 2021-10-20 15:11:05
기사수정

바이오 메디컬 토탈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디지탈이 해외 기업들과 연이어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공시했다.

 

▲ (사진) 제품 사진 Nabi(나비)


마이크로디지탈은 자사의 바이오 분석장비인 Nabi(나비)를 금년 11월부터 2024년 10월까지 3개년에 걸쳐 중국의 상하이메타시인스트루먼트사와 엑스탈퀘스트사에 각각 6억 규모로 총 12억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상하이메타시인스트루먼트사와 엑스탈퀘스트사는 각각 중국의 중견 바이오 메디컬 분석장비 기업으로서 20년 가까이 중국을 포함해 전세계 지역으로 바이오 메디컬 분석장비를 공급하는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김경남 마이크로디지탈 대표는 “이번 바이오 분석장비의 중국 진출을 통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의 바이오 시장 진출이 더욱 가속화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향후 자사의 다른 바이오 메디컬 분석장비인 다이아몬드(Diamond), Mobi(모비), Lumi(루미) 등으로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급하기로 한 바이오 분석장비인 Nabi(나비)는 시료 속에 포함된 다양한 종류의 핵산(DNA, RNA) 및 세포, 단백질 등을 정량 분석하는 장비로서 COVID-19 등을 비롯 항 바이러스 백신 및 치료제 개발 등을 포함한 모든 기초 연구 및 실험에 있어서 필수 시스템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수요가 예상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