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래컴퍼니, 3분기 실적 발표...고객사 투자 재개로 수주확대
  • 기사등록 2021-11-11 12:22:11
기사수정

미래컴퍼니가 2021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미래컴퍼니는 금번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64억원(영업이익률 19%), 당기순이익 85억원(당기순이익률 25%)을 기록하였으며, 각각 전분기 대비 339%, 442%씩 큰 폭의 성장을 시현했다. 2021년 3분기 연결 기준 누적 매출액은 9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6% 이상 성장하며 견조한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누적 영업이익은 69억원, 누적 당기순이익은 111억원으로 흑자기조를 유지하고 있다.    

 

▲ (사진) 미래컴퍼니가 2021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정밀 연삭 가공 기술’을 기반으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베젤리스, 플렉서블 OLED, Micro LED 등 다양한 패널 형상에 적용되는 맞춤형 가공 장비뿐만 아니라 레이저 가공 장비, 검사 장비 등으로 장비 포트폴리오 다각화 시현이 실적 성장에 밑바탕이 되었고 국내외 업체들로부터의 수주도 지속되고 있다.

 

글로벌 업체가 선점하고 있는 수술로봇 시장에서도 점진적으로 성과를 내기 위해 내부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Revo-i(레보아이)가 제 10호 혁신의료기기 선정에 이어, 11월 1일에 종합 병원급 공공의료기관 원자력병원에 레보아이가 도입되어 의료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래컴퍼니 관계자는 “2020년 코로나19 영향으로 지연되었던 고객사들의 투자 재개로 수주가 확대되고 있으며, 국내외 디스플레이 패널 업체들의 수주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면서 “디스플레이, 반도체 가공장비 분야의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컴퍼니는 올해 초 ‘소재ㆍ부품ㆍ장비(소부장) 으뜸 기업’에 선정되면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장비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39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