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개장 앞 둔 레고랜드, 강원도 지역 인재 1000명 이상 채용 계획
  • 기사등록 2021-11-24 17:12:04
기사수정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로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23일 강원도일자리재단과 고용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 왼쪽부터 노명우 강원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와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이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2022년 레고랜드 공식 개장을 앞두고 진행될 대규모 채용과 관련해 강원도 지역 인재 채용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레고랜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도내 구직자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채용 계획 홍보 △강원도민 일자리 정보 플랫폼인 ‘강원일자리정보망’을 채용 정보 공유 및 접수처로 활용 △강원일자리정보망 내 ‘레고랜드 전용 채용관’ 개설·운영 등에 대해 협력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레고랜드는 연내 채용계획을 발표하는 한편, 2022년 개장 준비 과정에서 정규직과 인턴, 시간제 근로자 등을 포함해 1000여 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을 발표했다.


상세 채용 정보 및 지원 방법 등은 강원일자리정보망에서 23일부터 선보이는 레고랜드 전용 채용관에서 소개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강원도일자리재단과 협약을 통해 레고랜드 전용 채용관 개설 등 도내 고용 기회 확대 기반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이를 토대로 앞으로 우수한 지역 인재 발굴에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올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는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2022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41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