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드림시큐리티, 유엔젤과 22억원 규모 자사주 스왑 결정
  • 기사등록 2021-12-03 15:13:17
기사수정

디지털보안 전문기업 드림시큐리티는 Mobile Core, IoT, XR 서비스 및 에듀테크 분야의 솔루션 전문기업 유엔젤과 전략적 제휴를 위해 약 22억원 규모의 자사주 스왑을 결정했다고 3일 밝혔다.


▲ (사진) 드림시큐리티, 유엔젤과 22억원 규모 자사주 스왑 결정


드림시큐리티는 과거 신한제2호기업인수목적과의 합병과정에서 주식매수청구권 행사에 의해 자기주식(보통주 871,258주)을 취득하였고, 회사는 지난 2일 공시를 통해 “주식매수청구권 행사에 의해 취득한 자기주식 기한내 처분 및 신규 Business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위해 자기주식처분을 결정하였음을 밝혔다. 드림시큐리티는 자사주 524,540주(지분 1.04%)를 유엔젤 자사주 395,000주(지분 2.99%)와 맞교환했다.

 

드림시큐리티는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메타버스 인증·보안, 양자보안 등의 보안 신기술과 유엔젤의5G 코어솔루션, IoT, AR/XR 서비스 등의 접목을 통한 양사간 신사업 발굴로써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로의 지속적인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4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