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카오뱅크, 채용 연계형 개발자 인턴 뽑는다
  • 기사등록 2021-12-20 23:44:23
기사수정

카카오뱅크는 20일 채용 연계형 인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사진) 카카오뱅크는 20일 채용 연계형 인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모집 직무는 △서버 개발자 △금융 IT 개발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 총 3개 분야로, 모집 규모는 두 자릿수다.


서버 개발자는 은행의 백엔드 서버, 대내외 시스템 간 연동을 위한 API를 개발한다. 금융 IT 개발자는 수신, 여신, 외환, 전자금융 등 금융서비스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한다.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상탐지, 서비스 추천 및 예측 모형을 개발하고 분석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서류 접수 기간은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이며, 입사 지원은 카카오뱅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 과정은 서류 심사와 온라인 코딩 테스트,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모든 인턴에게는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지며, 카카오뱅크는 인턴 기간 종료 후 평가를 거쳐 바로 4월부터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카카오뱅크는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과 직무 교육 프로그램도 별도로 운영 예정이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인턴 모집을 통해 경력이 없더라도 우수한 개발 역량과 잠재적인 성장 가능성을 갖춘 인재를 조기에 발굴하고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새로운 기술과 경험을 추구하는 우수한 인재를 조기에 발굴·육성하고자 이번 인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지원자에게 금융 혁신의 중심에 있는 카카오뱅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직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43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