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로라월드, 캐릭터완구부문 18년 연속 대상 수상
  • 기사등록 2022-01-13 11:47:29
기사수정

오로라월드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캐릭터완구부문 1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사진) 오로라월드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캐릭터완구부문 1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3일 여의도 콘래도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오로라월드는 캐릭터완구부문 1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측정의 지표로 인정받고 있으며,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분야에서 한 해의 변화를 주도하고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는데, 2022년의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투표는 38만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등 역대 최다 투표로 선정되었다.


오로라월드는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캐릭터 완구와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완구 생산법인, 해외 선진국별 판매법인 보유 등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수출 비중에서 자체 브랜드 판매가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각 시장별로 현지인을 채용해 마켓 리서치, 기획, 세일즈 마케팅을 현지 시장에 맞게 운영하면서, 2011년 미국 완구 전문 매거진 Giftbeat 브랜드 인지도 2위, 아마존 캐릭터완구 카테고리 1위 달성, 해외 완구 관련 주요 수상인 Toy of the Year, Creative Child Awards, The Toy Insider 등을 수상하며 글로벌 브랜드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4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