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머니트리, 서울사랑상품권 판매 시작..10%할인·40%까지 소득공제
  • 기사등록 2022-01-25 13:43:36
기사수정

핀테크 전문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는 24일부터 간편결제 플랫폼 ‘머니트리’에서 자치구별 일정에 맞춰 서울사랑상품권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 (자료제공=서울시)


설 연휴 전인 24일부터 26일까지 판매되는 서울사랑상품권은 각 자치구별로 3일 동안 매 시간 판매가 오픈된다.


머니트리는 서울사랑상품권의 조기 매진에 대비해 회원들에게 판매 알람을 발송하는 등 고객들이 놓치지 않고 서울사랑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든 은행 계좌를 등록하여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은 서울사랑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용시에는 최대 40%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머니트리 앱에서 서울사랑상품권을 구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머니트리캐시 1만원을 지급하는 등 고객들에게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사랑상품권은 고객 1인당 최대 20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며, 각 자치구별로는 70만원까지 구입 가능하다.  24일 오전 9시 성동구를 시작으로 26일 용산구를 끝으로 총 25개 자치구가 참여하며, 총 4,875억원이 발행된다. 


한편, 머니트리는 지난 2018년 서울사랑상품권이 발행된 초창기부터 서울사랑상품권을 판매해온 간편결제 앱으로 사용 편리성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최우선 서비스로 서울사랑상품권의 새로운 파트너사인 신한컨소시엄과 판매 제휴계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4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