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생활건강, 英치약 ‘유시몰’ 하루에 6800개 이상 판매 중
  • 기사등록 2022-02-15 17:10:44
기사수정

LG생활건강이 지난해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영국 치약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출시 1년 만에 250만 개 이상(단일 품목 기준) 판매되면서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 LG생활건강 유시몰 영국왕실 인테리어세트


유시몰은 국내에서 찾기 힘든 핑크빛 제형과 강렬한 상쾌함이 새로운 차원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유시몰 치약은 1898년 영국에서 탄생한 오랄케어 브랜드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용기 디자인과 핑크빛 제형 및 강렬한 상쾌함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영국을 다녀온 여행객들이 사오는 대표적인 기념품으로 알려졌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20년 11월 유시몰의 글로벌 사업을 인수한 바 있다.


LG생활건강은 유시몰 치약뿐만 아니라 가글, 칫솔, 마우스 스프레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대하면서도 유시몰 고유의 클래식한 서체와 문양을 활용한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은 그대로 살렸다. 치약 용기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 재질에서 벗어나 재활용이 쉬운 알루미늄으로 제작했다.


유시몰은 지난해 9월 방송된 ‘네고왕2 기획세트’에 이어 12월 출시한 ‘영국왕실 인테리어세트’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면서 인기를 실감했다. 유시몰은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집 꾸미기’ 열풍에 욕실 인테리어 용품으로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3월 첫 출시 이후 1년 만에 250만 개를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하루에 6800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셈이다.


유시몰 브랜드 담당자는 “영국을 대표하는 오랄케어 브랜드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이끄는 1등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계속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48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