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테라 ‘테트라 시스템’ 2021 FIFA 아랍컵 지원
  • 기사등록 2022-02-22 22:31:37
기사수정

세계를 선도하는 전문 통신 장비·솔루션 공급 업체 하이테라가 2021 FIFA 아랍컵에 참여해 개막식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바지했다고 발표했다.



▲ (사진) 하이테라 통신 솔루션, 2021 FIFA 아랍컵 지원


FIFA 아랍컵 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가 불러온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57만1605명의 관중을 맞아 개막식을 성대하게 치렀다. 하이테라가 제공한 일류 통신 시스템은 개막식에서 제 몫을 톡톡히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이테라는 모든 경기장과 FIFA 행사장이 고도의 접근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테트라(Tetra)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테트라 시스템과 테트라 단말기를 조직위에 공급했다. 제15회 아시안게임에서 첫선을 보인 테트라 시스템은 견고한 구성이 돋보이며 새것과 같은 성능을 발휘하고 공항, 원유·가스, 상거래 등 여러 업계의 수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하이테라는 테트라 시스템뿐만 아니라 자사 철학 '대응하고 성취하라(Respond & Achieve)’가 그대로 담긴 테트라 단말기를 6000개 이상 제조해 조직위에 인도했다. 해당 단말기를 제조해 인도하기까지 채 2주가 걸리지 않았다.


통신 산업의 주축 기업으로 자리 잡은 하이테라는 전 세계에서 대규모 행사를 주최하는 여러 조직위의 부름을 받아왔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하계 올림픽, 2017년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2018년 FIFA 월드컵,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 코퍼레이션 리미티드 (선전증권거래소: 002583)는 세계를 선도하는 전문 통신 장비·솔루션 공급 업체다. 음성, 영상,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은 물론 임무 수행에 꼭 필요한 직원들에게 빠르고 안전하며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커넥티비티를 제공한다. 하이테라는 고객이 일상 운영과 긴급 대응에서 나은 성과를 올려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세계를 만들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4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