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 IBK연금보험, 한국장학재단 등 채용 실시
  • 기사등록 2022-04-18 10:22:36
기사수정

취업 포털 커리어가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 IBK연금보험, 한국장학재단, 하남도시공사, 대한상공회의소 등의 채용 소식을 18일 발표했다.



▲ (자료제공=커리어)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가 2022년 연구직(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직무는 △소프트웨어정책 연구 연구보조-3명 △소프트웨어 산업정책 연구(기업데이터분석)-1명 △소프트웨어 산업정책 연구(산업과 지역의 디지털 전환연구)-1명 △소프트웨어 및 인공지능 정책연구-3명 △메타버스 생태계 활성화 방안 정책연구-1명 △소프트웨어 인력정책 연구-1명으로 채용 인원은 총 10명이다. 응시 자격 및 우대사항, 근무 조건 등의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 원서는 4월 29일(금) 1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이 주요 직무 경력직 및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인사총무 부문-신입 0명 △(전사)전략기획-경력 0명 △보험회계결산-경력 0명 △(자산부문)리스크관리-경력 0명 △내부감사-경력 0명으로 채용 인원은 미정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채용검진-최종합격으로 진행되며, 전형 단계별 평가 기준 및 합격자 결정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4월 26일(화) 23시 50분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한국장학재단이 2022년 상반기 수시 채용을 한다. 채용 분야는 △종합직(5급)-일반행정(장애-4명) △ 종합직(5급)-일반행정(보훈-4명) △일반직(별정직)-미화원(2명) △기간제근로자(현장실습지원 사업관리-2명) △기간제근로자(중앙취업지원센터 운영지원-3명) 등으로 채용 인원은 총 15명이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인적성검사-2차 면접전형-결격사유확인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세부적인 지원 자격과 채용 절차는 채용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4월 29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하남도시공사가 2022년 전문직 직원 채용시험을 재공고했다. 채용 예정 분야 및 인원은 △ESG경영-1명 △탄소중립-1명이다. 근무 조건은 전문직으로 기간제 계약직이며 기본 1년, 최대 2년이다. 응시 자격은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 방법은 1차:서류심사-2차:면접시험-최종 합격자 발표로 진행된다. 원서 접수는 4월 20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기억활력법 활용지원센터의 계약직 연구원을 채용한다. 근무 부서는 대한상공회의소공공사업본부 사업재편지원TF팀이며 계약직으로 채용 인원은 0명으로 미정이다. 응시 자격은 상경(경제·경영) 계열 및 관련 전공 4년제 대졸(예정)자 이상이며, 근무 기간은 1년으로 계약 만료 시 근무 성적 평가 결과에 따라 1년 연장 계약을 할 수 있다. 전형 방법은 1차 서류전형-2차 면접전형-3차 신체검사-최종 합격이다. 접수 방법은 4월 22일(금)까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첨부해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53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