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롯데홈쇼핑서 첫 론칭
  • 기사등록 2022-05-06 14:05:47
  • 수정 2022-05-06 14:06:31
기사수정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AIR) S8’을 출시하고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 첫 론칭 방송은 8일 오후 3시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며, 앞으로 15개의 홈쇼핑 채널에서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 (사진)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왼쪽부터 딥그린, 베이지, 라이트 핑크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 누적 출고량(2015년~2021년)은 260만 대에 달할 정도로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출고량이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올해(1월~4월)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 출고량은 12만 대로 전년 대비 26%가량 증가했다.


신일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이번 신제품은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와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딥그린, 베이지, 라이트 핑크 등 감각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소음의 강력한 풍량과 함께 저소음을 자랑한다. 최대 25m(미터)에 달하는 고속 직진성 바람은 에어컨의 냉기를 실내 공간에 골고루 퍼트려 냉방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이 결합된 2in1 제품으로, 분리형 파이프를 이용해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상하좌우 회전과 16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며, 인공지능 모드를 갖춰 주변 온도에 따라 알맞은 풍속의 바람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5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