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퍼시스그룹, 2022년 상반기 직군별 신입 사원 채용 진행
  • 기사등록 2022-05-13 13:22:32
기사수정

퍼시스그룹이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2022년 상반기 직군별 신입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 퍼시스그룹이 2022년 상반기 직군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직군별 신입 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 관리(세무 회계) △영업(국내 영업 관리) △기획(마케팅) △R&D(제품 디자인, 엔지니어) △제조(구매, 생산 관리, 품질 관리) △물류(SCM 기획/운영, 시공 기획/관리) 등 6개 직군이다.


퍼시스그룹은 올해 직군별 신입 사원 채용부터 모집 요강을 구체화해 직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지원자들은 입사 시 합류할 팀의 미션 및 역할, 팀에 대한 소개는 물론 직무 역할과 커리어 비전을 통해 입사 후 커리어 성장 방향에 관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지원자들에게 더 도움이 되는 채용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한 1:1 채용·직무 상담회도 개최한다.


퍼시스그룹 1:1 채용·직무 상담회는 5월 24, 25일 이틀간 개최되며, 퍼시스그룹 본사 내 다양한 만남과 소통이 일어나는 공간인 ‘서로의 광장’을 메타버스에 구현했다. 지원자들은 공간을 둘러보며 회사와 직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채용 담당자 및 경영 관리·영업·기획·R&D·제조·물류 직군 실무자와 1:1로 상담하게 된다. 1:1 채용·직무 상담은 채용 사이트 내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여자를 선정해 진행될 예정이다.


퍼시스그룹과 직무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퍼시스그룹 채용 사이트와 공식 SNS(인스타그램·링크트인·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각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직무 소개와 ‘직군별 톡(Talk)’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퍼시스그룹은 더 많은 채용·직무 정보를 제공하고자 더 유연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로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퍼시스그룹 소셜 미디어에는 직무 외에도 다양한 사내 문화와 정보, 현직자들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 있어, 지원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퍼시스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회사와 직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퍼시스그룹 신입사원 채용은 ‘채용 연계형’으로 진행된다. 1차·2차 면접 합격자를 대상으로 4주간의 인턴 실습이 진행되며, 실습 종료 후 최종 면접을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발한다. 최종 면접에 합격한 졸업자 혹은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는 2022년 8월 중에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입사 지원서 접수는 5월 29일까지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진행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은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퍼시스그룹은 “△탐구 정신 △열의 △이타심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사회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라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하며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5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