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25, 휴가철에 이유식 픽업 서비스 선보인다
  • 기사등록 2022-08-08 22:49:09
기사수정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휴가철을 맞아 영유아 부모들이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유아식품 전문브랜드 루솔과 손잡고 이유식 픽업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 GS25 이유식 픽업 서비스 [사진 제공 = GS25]


이유식 픽업서비스는 루솔에서 온라인으로 이유식을 주문하면서 배송지를 휴가지 인근 GS25 편의점으로 설정하고 휴가일에 맞춰 수령일을 지정한 뒤 지정 날짜에 해당 편의점에서 주문한 이유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휴가철인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점은 △제주 중문단지점 △메종글래드호텔점 △남성로점 등 6곳과 △부산 해운제이드점 △프리미어호텔점 등 2곳 등 총 8곳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수령일 기준 최소 3~4일 전까지 이유식을 주문하면 된다. 이유식은 아이스박스에 포장돼 지정 편의점으로 배송되며, 편의점에서는 수령 즉시 냉장 보관해 고객이 찾아갈 때까지 신선도를 유지한다. 편의점에 이유식이 도착하면 문자로 알려준다.


이유식 픽업 서비스 오픈 이벤트는 8월 31일(수)까지 주문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유산균, 칼슘젤리, 배도라지즙, 과일칩 등 다양한 유아식품 세트를 증정한다.


이경한 GS25 서비스기획팀 매니저는 “고객의 일상생활을 돕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영유아를 둔 부모들이 휴가만큼은 수고로움을 덜고 편히 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용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서비스 기간이나 지역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6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