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스24 ‘더뮤지컬’ 어린이 100명 뮤지컬 ‘마틸다’ 초청
  • 기사등록 2022-12-02 13:36:10
기사수정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뮤지컬 매거진 ‘더뮤지컬’이 공연 문화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 어린이 100여 명을 11월 27일, 29일 양일간 뮤지컬 ‘마틸다’에 초대했다고 밝혔다. 



▲ (사진) 예스24의 매거진 ‘더뮤지컬’이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를 진행했다.


창간 22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초청은 ‘더뮤지컬’이 더 많은 이와 뮤지컬의 즐거움을 나누고자 기획된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굿즈를 사고 좋은 일을 하세요!)’의 하나로 마련됐다.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는 더뮤지컬 스페셜 굿즈 판매금을 취약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 비용으로 후원하는 뜻깊은 행사다. 


머그컵·코튼백·티셔츠 3종으로 구성된 더뮤지컬 스페셜 굿즈는 6월부터 7월까지 예스24 홈페이지와 팝업스토어를 통해 판매됐다. 이렇게 조성된 1000만원의 판매금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초청된 100여 명 아이들의 뮤지컬 관람에 사용됐다. 


프로젝트를 기획한 더뮤지컬은 초청 공연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동화 같은 환상적인 무대와 객석까지 날아오르는 공중그네 등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마틸다의 용기가 어린이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줄 수 있어 뮤지컬 ‘마틸다’를 선정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담당자는 “뮤지컬을 처음으로 접하는 아동들의 문화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부당한 세상에 당당하게 옳지 않아를 외치는 마틸다를 보며, 아이들도 긍정적이고 도전적인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통해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며, 정서적 발달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 초청된 어린이는 “영화로만 보던 마틸다를 뮤지컬로 보게 돼 기대가 컸다”며 “무대 위 최선을 다해 연기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보고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고 관람 후기를 전했다. 


한편 더뮤지컬은 문화 활성화를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2019년에는 창간 19주년을 기념해 시작된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를 통해 여섯 개의 복지 시설 어린이 100명을 뮤지컬 ‘스쿨 오브 락’에 초대한 바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72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