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핀텔, 임직원 뜻모아 희망2023 나눔캠페인 참여
  • 기사등록 2022-12-05 10:06:14
기사수정

고해상도 인공지능(AI) 영상분석 전문기업 핀텔과 직원들은 지난 12월 2일에 희망2023 나눔캠페인의 용인시 추진단 출범식에 참석하여 성금 천만원을 전달했다. 


 

▲ (사진)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 온도탑 제막식



희망20223 나눔캠페인은 경기도에서 추진하는 연말연시 이웃돕기 운동으로, 기탁된 성금은 경기도 소재의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된다.


 


핀텔 김동기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본사가 소재한 용인시에서 진행하는 이웃돕기 운동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핀텔은 지난 10월 20일에 코스닥에 상장하고, AI 영상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 교통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현재 전부문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73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