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디,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기사등록 2022-12-06 15:47:03
기사수정

색조화장품 제조 전문기업인 코디가 12월 5일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 행사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 (사진) 코디,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무역의 날은 수출 기업과 유공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정부가 매년 제정한 날로, 올해는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수출 확대, 해외시장 개척 및 일자리 창출 등에 공헌한 유공자 및 기업들에 대하여 정부 포상 및 수출의 탑을 수여했다.


 


㈜코디 관계자는 “자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코스메틱 산업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고객만족 향상, 원가절감 등 여러가지 자구책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2023년에는 코로나19 및 경기침체 상황이 나아질 전망이라 코스메틱 시장이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언급했다.


 


㈜코디는 우수화장품 제조기준인 CGMP 인증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색조화장품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화장품 용기 제조 계열사인 이노코스텍이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73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