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마시스, 경기도 수출유공자 장관 표창 수상
  • 기사등록 2022-12-07 14:42:45
기사수정

현장형 신속검사 전문기업 휴마시스는 차정학 대표이사가 ‘2022년 경기도수출기업 유공자 및 유관기관 유공자 포상’ 대상자에 선정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여받았다고 7일 밝혔다.


 

▲ (사진) 휴마시스 CI



경기도에서는 수출확대와 해외시장 개척 등에 공헌한 기업 및 임직원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휴마시스는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증진에 기여한 공으로 이번 표창장을 수상했다.



휴마시스는 지난 2019년 12월 발생한 신종 코로나19에 따른 팬데믹 상황에서 ▲항체진단키트인 ‘Humasis COVID-19 IgG/IgM antibody test’ ▲항원진단키트 ‘Humasis COVID-19 Ag Test’ ▲자가검사키트인 ‘Humasis COVID-19 Ag Home Test’ ▲코로나19와 독감 증상을 동시 진단할 수 있는 ‘Humasis COVID-19/Flu Ag Combo Test’ 등의 라인업을 빠르게 구축해 국내외 공중보건 안정화에 기여한 바 있다.



특히 코로나19 제품의 수출을 통해 휴마시스가 보유한 우수한 기술력이 해외시장에서 인정받으면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더불어 수출 시장 역시 확대되고 있다. 휴마시스는 기존 베트남 법인에 이어 지난 9월 미국 법인 설립을 완료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해외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더해 휴마시스는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회사의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올해 분자진단제품 개발 혈당진단시장 진출 등의 성과를 거뒀고, 생화학진단, 원격진단까지 아우르는 사업분야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7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