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FR Networks '리딩 라이트 어워드 2022’ 수상
  • 기사등록 2022-12-07 14:48:53
  • 수정 2022-12-07 14:49:10
기사수정

에치에프알의 미국 자회사인 HFR Networks가 '리딩 라이트 어워드 2022(Leading Lights Awards 2022)'에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제공한 업체에게 수여하는 “Outstanding Use case : Customer Experience” 부문 Editor’s Choice를 수상하였다. 미국 대형 통신사업자를 통해 스포츠 경기장의 5G 전송망을 제공하면서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한 것이 선정 이유이다. 특히, 저렴한 비용, 설치 용이성, 다양한 RAN장비 수용, 커버리지 극대화, 그리고 최종 사용자의 품질 만족도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 (사진) HFR Networks `리딩 라이트 어워드 2022’ 수상



올해로 18년째 이어오고 있는 리딩 라이트 어워드는 세계적인 통신 분야 전문 매체 라이트리딩(Light Reading)의 대표적인 시상 프로그램으로, 차세대 통신 기술,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전략 및 혁신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업계 최고의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7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