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픈베이스, VMware와 세번째 영화 세미나 개최
  • 기사등록 2022-12-07 15:00:51
기사수정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는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 ‘CINE de CHEF’에서 영화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사진) 오픈베이스&VMware VIP 고객 무비 세미나 현장



이는 코로나19사태 이후 두번째 고객 대면 세미나이자 VMware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세번째 영화 세미나이다. 세미나는 식사와 세션 키워드인 ’VMC on AWS’ 정의부터 마이그레이션 전략 방안, Use Case 소개 및 영화감상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산업군에 속한 약 4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VMware 오익준 상무가 ‘VMC on AWS 소개 및 Use Case’를, AWS 김민석 상무가 ‘표준 보안 모델을 적용한 VMC on AWS로의 신속한 마이그레이션 전략 방안’을, 오픈베이스 박이삭 차장이 ‘VMC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여정’을 주제로 세션을 진행하였으며 IT 업계의 뜨거운 주제인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당일 공개된 파격적인 솔루션 프로모션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오픈베이스 황철이 사장은 ‘세번째 무비 세미나를 통해 오픈베이스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세션을 통해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얻어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오픈베이스는 고객들이 직면한 다양한 상황에 맞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인력 충원과 기술역량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 등 최적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73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