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윌리스, 사전 예약 없이 24일부터 전국 매장 통해 아이폰 X 판매
  • 기사등록 2017-11-18 00:43:20
기사수정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가 24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아이폰 X(텐)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윌리스는 아이폰 X의 제한된 초기 물량으로 인해 사전 예약 없이 출시 당일인 24일 판매를 개시한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윌리스 신사점은 출시 당일인 24일 0시, 매장 오픈과 함께 단독 판매를 시작하며 선착순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폰 X은 전체 화면 디스플레이의 혁신적인 새로운 디자인과 무선 충전 및 듀얼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OIS) 기능을 갖춘 후방 카메라를 탑재했다.

또한 5.8형 Super Retina™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전후면 글래스 및 스테인리스 스틸 디자인, 강력한 머신 러닝과 증강현실, 몰입감 넘치는 3D 게이밍 경험을 위한 뉴럴 엔진이 탑재된 A11 Bionic 칩, 무선 충전, 안전하고 새로운 잠금 해제 및 사용자 인증, 결제 방식을 제공하는 Face ID®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Face ID를 활성화하는 TrueDepth™ 카메라는 인물 사진 조명 및 인물 사진 모드를 전면 카메라로 가져와 피사체 심도 효과가 있는 셀카를 촬영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아이폰 X은 실버 및 스페이스 그레이 두 가지의 색상, 64GB 및 256GB 모델로 출시되며 142만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윌리스 정재윤 대표는 “완전히 새로워진 아이폰 X을 만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며 “단독 심야 오픈 및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제니퍼 최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2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