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헤드헌팅 전문기업 '커리어앤스카우트' 10주년 맞아
  • 기사등록 2018-03-04 00:39:19
  • 수정 2018-03-20 01:58:29
기사수정

▲ 헤드헌팅 전문기업 `커리어앤스카우트`가 10주년을 맞이했다.


헤드헌팅 전문기업 '커리어앤스카우트'가 특별한 차별성을 토대로 발전하여 헤드헌터에게 이상적인 서치펌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올해로 설립 10주년이 되었다고 밝혔다.


'세상은 정도(正道)를 걷고 자기 일에 가치를 담아 영향력을 줄 수 있는 헤드헌터를 필요로 하며, 정도를 걷는 헤드헌터가 모범이 되어 업계를 이끌어야 비로소 올바른 채용 시장 관행이 확립된다'는 것이 커리어앤스카우트가 추구하는 기업의 핵심가치이다.


즉 헤드헌터가 정도를 마음에 새기고 노력하면 비로소 자아실현을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울러 헤드헌터는 공인의 자세로 확실한 약속 이행과 모범이 되는 '완벽성'을 갖추어야 하며, 이러한 '완벽성'은 자신이 하는 일에 가치를 담아야 이룰 수 있다고 전했다.


최원석 대표이사는 "10주년이라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더욱 바른 헤드헌팅을 추구할 것이며, 헤드헌팅의 기준과 이정표가 되게끔 그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서치펌 헤드헌터들도 정도를 지키며 소명의식에 기반을 둔 노력으로 큰 결실을 얻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10주년을 맞이하여 시대가 필요로 하는 '제대로 된 헤드헌팅'을 커리어앤스카우트에서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커리어앤스카우트의 헤드헌팅 전문 컨설턴트들은 각 산업 분야의 전문 영역에서 쌓아온 오랜 실무 경력을 바탕으로 형성된 분야별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자체 개발된 커리어앤스카우트만의 특화된 솔루션과 차별화된 헤드헌팅 시스템으로 모든 채용 비즈니스가 정확하게 운영되고 있다.


기자 제니퍼 최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27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