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이데미아(IDEMIA), 2017년 글로벌 생체 인증 솔루션 최고기업상 수상해
  • 기사등록 2018-04-09 14:08:06
기사수정

▲ (사진) `아이데미아(IDEMIA)`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수여하는 2017년 글로벌 생체 인증 솔루션 최고기업상을 받았다.


증강 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아이데미아(IDEMIA)'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수여하는 2017년 글로벌 생체 인증 솔루션 최고기업상을 받았다고 9일 발표했다.


이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아이데미아가 보유한 최고 수준의 미래지향적 기술, 고객 중심 지원, 업계의 판도를 바꾸는 혁신성,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인정한 것이다.


점차 커져가는 보안에 대한 압력에 대비해 기업들은 명의 도용을 막고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보다 강력하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채택해야 한다. 생체 인식은 사람들의 일상을 좀 더 편하게 만들어주면서도 보안을 강화하는 제대로 된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독립적인 분석 결과 아이데미아의 입증된 기술력이 성장, 혁신, 리더십 면에서 시대를 앞서가는 세계적인 수준임을 확인했다.


이번 수상자 선정을 위해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분석가들은 비전적 혁신과 성과, 고객 영향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주로 검토했으며, 검토 결과를 발표하면서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사업장이나 공항에서 실시간으로 얼굴, 홍채 또는 지문 인식을 통해 최종 사용자들이 쉽게 신원 확인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데미아의 우수한 성능에 주목했다.


또한,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분석가들은 스마트폰과 결제 카드 등 일상적인 사물에 생체 인증 기술을 제공해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아이데미아의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중심 기술을 인정했다.

증강 신원확인의 기치 하에서 아이데미아의 솔루션은 광범위한 최첨단 생체 인식 인증 및 신원 확인 기술을 활용해 ‘오직 당신만이 당신일 수 있다(only you can be you)’라는 분명한 가치를 구현한다.


아이데미아의 연구개발 활동 분야 수석부사장 장 크리스토프 퐁되르(Jean-Christophe Fondeur)는 “우리 회사의 생체 인식 인증 솔루션이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최고기업상 수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가 개발한 최첨단 기술들이 독립적인 전문가들과 우리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최고기업 부문 분석가 타라 시몬(Tara Semon)은 “혁신 중심 사명을 추구해온 결과 아이데미아는 시대를 앞서가는 획기적인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생체 인식 인증 산업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굳건히 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30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