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천모래내전통시장, 이색 점심 도시락 카페 오픈
  • 기사등록 2017-03-27 22:05:16
기사수정


▲ 인천모래내전통시장이 4월 중순 이색 점심 도시락 카페를 오픈한다.



인천모래내전통시장이 4월 중순 이색 점심 도시락 카페를 오픈한다.

인천모래내전통시장에서 열리는 도시락 카페는 엽전 판매처에서 현금을 500원당 엽전 1개로 교환 후 지정된 업체에서 반찬을 구매해 도시락을 채우면 되는 방식이다. 엽전을 6개만 구입해도 한끼를 든든히 해결할 수 있으며 여러명이 함께 참여한다면 적은 돈으로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엽전 판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루어지며 매주 월요일, 첫째·셋째주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점심 도시락 카페를 실시한다.

인천모래내전통시장은 통인시장의 엽전도시락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도시락 카페인 만큼 통인시장과 같이 명소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모래내전통시장은 4월 중순 도시락 카페와 더불어 인천 최초로 야시장 타운을 조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야시장을 개장할 예정이다.

상인회는 야시장에서 2개월간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실 판매자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관련링크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모래내전통시장 야시장 특별 이벤트: http://goo.gl/3oUkyq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3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