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원대병원, 개정된 근로기준법 앞두고 인력 충원 - 13일까지 강원대병원 채용 사이트로 지원
  • 기사등록 2018-06-08 02:12:02
기사수정

▲ (사진) 강원대학교 병원



강원대병원이 오는 13일까지 지역 내 고용 활성화와 근로문화 개선 등을 위한 결정으로 신규 직원 35명을 채용하기 위한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내달 1일부터 시행되는 개정된 근로기준법을 지키기 위해 인력을 채용하는 것이다.


채용 분야는 방사선사 9명, 임상병리사 8명과 사무직 4명, 시설기술직 2명, 전산직 1명 등이며, 강원대병원 채용 사이트(http://recruit.knuh.or.kr)로 지원하면 된다.


병원 인사관계자는 "이번 채용인력은 개정된 근로기준법을 침해하지 않기 위해 충원되는 인원 29명과 신규채용 수요 6명을 더한 것”이며 “의료인력 확보를 통해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 근로자 만족도 향상을 동시에 달성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림대 춘천성심병원도 주 52시간 근로제 시행을 앞두고 신규 직원 채용과 노사 합의를 놓고 내부 논의 중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33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